THE BEST SIDE OF 강남뮤직뱅크

The best Side of 강남뮤직뱅크

The best Side of 강남뮤직뱅크

Blog Article

어떤 매니저가 담당하느냐에 따라 그 술자리의 차원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하자가 없다면 더블팁을 주어야 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해야한다.

크게 나누면 나이트클럽과 룸살롱이 있다. 하지만 나이트클럽은 영업 형태에 따라 유흥주점으로 허가되지 않은 경우도 있으며, 여성 접대부를 고용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보통 유흥주점이라 하면 룸살롱을 의미한다.

룸살롱은 마담(멤버) - 새끼마담 - 아가씨 - 보조웨이터 이렇게 업무분장이 되어 있다.

가라오케란 일본어로 비어있는이라는 뜻의 일본어인 가라와 오케스트라의 오케를 따와서 비어있는오케스트라 라는 뜻으로 가라오케라고 명칭 되었고 그것이 한국으로 넘어와서 노래와 밴드가 있는 룸싸롱의 한 형식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가라오케는 다른 룸싸롱과는 조금 다른점이 수위가 거의 없는 룸싸롱이라고 보시면 편합니다.

초이스 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다같이 "인사"라고 외친 후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 시스루 또는 에로틱 란제리로 갈아입게 된다. 따라서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테이블 차지가 있는지 없는지...- 테이블 차지에...기본 음료가격이 포함된곳이 많음)

강남지역의 수많은 룸싸롱, 풀싸롱, 셔츠룸, 레깅스룸 등 아직도 비매너로 운영하는 영업진들이 많습니다. 코스별 자세한 시스템이나 술값도 모르고 손님들에게 말도안되는 가격만 부릅니다.

변형된 형태로 레깅스룸이 생겨났다. 몸매가 전부 드러나는 레깅스 착용이 이루어지지만 피트니스복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강남야구장 고객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린다. 셔츠룸과 환복 과정은 비슷하다.

초이스가 완료되면 셔츠룸만의 특별한 인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손님 위에 올라타 홀복 탈의 후 셔츠로 환복합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강남인근에서 유행하는 룸싸롱의 변형 영업방식인 일종으로 강남매직미러 손님이 룸안에 입장한 후 여매니저들이 동석 후 셔츠로 환복하고 접대한다고 해서 셔츠룸이라고 불립니다. 강남에서 유행이 시작되었고 일명 강남셔츠룸으로 불리고도 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하얀 셔츠 입은 아름다운 몸매와 미모의 여성!

특히 뉴페이스 영입이 강남야구장 많습니다. 때문에 손님의 다양한 취향을 방문 전 미리 말씀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강남의 수준높은 퀄리티와 서비스를 강남빅맨에서 강남룸싸롱 즐겨보세요~!

수위가 낮다보니 여매니저분들의 사이즈가 꽤나 높은편으로 쉬운 업종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지원하여 사이즈가 좋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여매니저분들은 투잡, 직장인, 휴학생등 많은 종류의 근무형태로 근무하고 있으며 가라오케에 놀러오시는 손님들은 수위나 찐하게 노는것보다는 노래와 술의 분위기를 강남룸싸롱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